Toyota가 멕시코, 특히 Guanajuato에 새로운 자동차 공장을 설립할 계획을 확인한 것은 2015년이었습니다. 원래 계획은 Corolla를 생산하는 것이었지만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브랜드는 Tacoma를 멕시코 시에 위치한 시설에서 조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파세오 엘 그란데.

이 공장은 멕시코에 있는 일본 브랜드의 두 번째 생산 공장입니다. 중형 픽업도 수년 동안 생산된 Baja California의 Tecate 시에 또 다른 공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두 공장의 최종 제품은 북미 블록의 수요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므로 이번 픽업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캐나다, 미국(하와이 및 푸에르토리코 수출 조건 준수 포함) 및 우리나라로 향합니다.

Bajío 공장은 현재 1,000명의 근로자를 직접 고용하는 것 외에도 연간 100,000개를 생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두 시설의 결합된 용량은 연간 266,000개의 Tacoma 장치를 생산합니다.

시설에 필요한 투자금은 미화 7억 달러에 가까웠지만 Toyota는 총 투자액 9억 4700만 달러에 대해 추가로 2억 4700만 달러를 지출할 계획인 주정부와의 약속을 만들었습니다.

주에 있는 새로운 Toyota 공장에는 약 240개의 공급업체가 있으며 그 중 7개는 일본에서 왔고 나머지는 이미 일본에 유통업체가 있었습니다. 모든 공급업체를 합치면 10,000개 이상의 간접 일자리가 생성되며 모두 중형 픽업 트럭 조립에 기여할 것입니다.

San Miguel de Allende는 Bajio 산업 붐을 타고 있습니다.

San Miguel de Allende는 문화 관광 통합, 비즈니스 관광 혁신, 산업 부문 통합이라는 완벽한 패키지를 원합니다.

2014년에 투자자 그룹이 San Miguel de Allende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고 현재 두 번째 판매 단계에 있는 Polígono Empresarial San Miguel de Allende 산업 단지를 설립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도시 중심에서 15km 떨어진 곳에 사업가들이 공원을 조성하여 산미겔 데 아옌데가 관광과 산업적 소명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모험적인 것으로 인식될 수 있는 프로젝트였지만, 우리는 곧 San Miguel de Allende에서 무언가 다른 점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Guanajuato와 자동차 통행로가 가깝고 Queretaro가 가깝기 때문입니다. 그 쪽에서 Colliers Querétaro의 Andrés Lomelín 이사는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은 단순히 이 뛰어난 제품, 이 위치, 물류 및 여기에 있는 모든 이점을 계속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olígono Empresarial San Miguel de Allende는 2017년에 완전히 입주한 200헥타르 규모의 산업 단지로 독일, 스페인, 미국 및 멕시코와 같은 국가의 기업들이 주로 자동차 및 항공 우주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Querétaro 출구, 연방 고속도로 111, 21km에 위치한 이 Polygon을 통해 San Miguel de Allende는 이 지역의 산업 활동을 폭발시키고 새로운 회사를 수용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를 만들 것입니다. San Miguel de Allende 비즈니스 파크의 두 번째 단계에는 10,000제곱미터에서 시작하는 많은 땅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